안녕하세요~

이제 인터넷과 유료방송은 가입하면서 해지신청도 같이 할 수 있는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20.7.27부터 시행된다고 합니다.

그 동안 인터넷은 가입 따로 해지 따로 해야 해서 불편한 점이 많았죠~

해지 하려면 전화 연결 부터 잘 안되서 짜증나는 경험을 해보셨을거에요.

그리고 가입을 하고 나면 인터넷을 해지 해야하는데 혹시 깜박할 경우에는 요금을 이중으로 내야 하기도 했어요.

이번에 원스톱 전환서비스 시행으로 가입을 하면서 해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으니까 앞으로 더 편리할 거 같아요.

원스톱 전환서비스 어떻게 이용하는지 한 번 확인 해 보겠습니다.

첫째, 현재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와 가입자 명의를 함께 확인하셔야 합니다.

둘째, 해지할 서비스의 정확한 주소 확인.

셋째, 해지 신청할 상품 확인(인터넷, 인터넷+유료방송)

넷째, 해지할 서비스의 할인반환금(위약금) 확인(약정기한이 30일 이내인 경우 해지희망일을 설정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서비스 전환 가능)

다섯째, 해지확인 전화 받기(가입자 본인 확인 및 할인반환금 확인을 위해 전화를 한다고 하니 꼭 전화를 받아야 합니다.)

확인전화 미수신시 전환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<각 사업자별 해지확인 발신번호>

KT

LG유플러스

SK브로드밴드

SK텔레콤

KT스카이라이프

100

101

106

1600-2000

1588-3002

이 번호로 해지 확인 전화가 걸려온다니 하니 전환신청 하셨다면 꼭 받아주세요!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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